'45일 20Kg 감량' 윤소이, 출산 후 배역 위해 감량한 모델 핏 ... 자랑하는 아기 엄마의 가을룩!


'45일 20Kg 감량' 윤소이, 출산 후 배역 위해 감량한 모델 핏 ... 자랑하는 아기 엄마의 가을룩!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윤소이가 어린시절 어머니를 위해 배우가 될 결심을 했던 사연을 언급하며 눈길을 모았다. 25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윤소이와 함께 산천의 기운이 그득 담긴 가을 밥상을 찾아 경상남도 합천으로 떠난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선 배우 윤소이와 함께 합천 밥상 기행이 펼쳐졌다. 윤소이는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한 질문에 “어릴 적에 엄마가 너무 바쁘신 거다. 제가 아빠 없이 컸다. 저는 어릴 때 TV밖에 볼 게 없는 거다. ‘난 텔레비전을 보면 너무 재밌는데 왜 엄마는 TV를 안 보지?’라고 생각해서 어린 마음에 ‘내가 TV에 나오면 엄마가 재밌는 텔레비전을 볼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텔레비전에 나오는 사람들 직업이 뭐냐고 물었더니 배우라고 하더라. 그래서 배우가 되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엄마를 위하는 마음에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이어 “(2001년) 그때만 해도 신문이나 잡지 ...


#다이어트 #모델핏 #백반기행 #식객허영만 #윤소이

원문링크 : '45일 20Kg 감량' 윤소이, 출산 후 배역 위해 감량한 모델 핏 ... 자랑하는 아기 엄마의 가을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