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언과 갑질?' 이달의 소녀 츄 퇴출, 소속사 주장 뒷받침할 증인은 언제 나오나?


'폭언과 갑질?' 이달의 소녀 츄 퇴출, 소속사 주장 뒷받침할 증인은 언제 나오나?

하이~ 안녕하세요 츄가 이달의 소녀에서 퇴출 당한 가운데, 소속사 측 주장을 뒷받침할 증인 또는 증언이 나올지 주목된다. 츄 / 뉴스1 지난 25일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에 공지를 게재, 츄를 11월 25일부로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하고 퇴출한다고 밝혔다. 츄가 퇴출 당하는 이유는 충격적이었다. 스태프를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이 확인됐다는 게 이유였다. 소속사는 회사 스태프들의 제보를 받고 츄의 갑질에 대한 사실을 확인했으며, 회사 측이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했으며, 이에 대한 책임으로 츄의 퇴출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런데 소속사 측 주장에 팬들이 휩쓸리기는커녕 오히려 '갑질 논란'의 주인공인 츄를 응원하는 여론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나오는 대신 그간 츄와 일했던 사람들이 츄의 인성을 칭찬하는 이야기만 쏟아졌다. 유튜브 '지켜츄' 작가 인스타그램 먼저 유튜브 ‘지켜츄’ 작가는 SNS에 “갑질이라니 진짜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소녀 #츄퇴출 #폭언갑질

원문링크 : '폭언과 갑질?' 이달의 소녀 츄 퇴출, 소속사 주장 뒷받침할 증인은 언제 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