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옷 스타일 당당하게 과시...발랄 민경으로 대변신 "귀여워"


개그우먼 김민경,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옷 스타일 당당하게 과시...발랄 민경으로 대변신 "귀여워"

하이~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김민경, 홍윤화가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옷 스타일을 당당히 과시했다. 사진=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 방송 캡처 김민경과 홍윤화는 12월 1일 방송된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이하 한도초과)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로 변신, 자신만의 패션 센스 선보이며 든든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민경 인스타그램 김민경과 ‘한도초과’ 멤버들은 자체 ‘패션위크’를 개최했다. 김민경은 ‘발랄 민경’으로 대변신, 귀여운 엔딩포즈와 파워 당당한 런웨이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김민경은 작은 얼굴을 커버할 수 있는 카라가 큰 분홍색 블라우스, 허리라인을 강조한 갈색 치마를 입고 나와 본인만의 스타일을 자랑했다. 김민경의 치마가 흘러내리자 멤버들은 배신감을 느낀다며 놀렸고 홍윤화는 “우리 언니 살 빠진거야? M사이즈 입는 것만 걸리기만해”라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김민경은 “열심히 찌우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맞받아치며 둘만의 환상적인 티키타카...


#개그우먼 #김민경 #발랄민경 #패션센스 #한도초과 #홍윤화

원문링크 : 개그우먼 김민경,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옷 스타일 당당하게 과시...발랄 민경으로 대변신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