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발레로 다져진 명품 복근..."얼굴보가 근육이 더 신경 쓰여"


르세라핌 카즈하, 발레로 다져진 명품 복근..."얼굴보가 근육이 더 신경 쓰여"

하이~ 안녕하세요 르세라핌 카즈하가 발레로 다져진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카즈하 / 사진 뉴스 1 11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선 르세라핌 카즈하 5초 안에 복근 만드는 법?ㄷㄷ 근세라핌 평소에 복근 가지고 이러고 노나 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사진 =’문명특급’ 영상 캡처 영상에선 르세라핌 멤버들이 등장해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사쿠라의 일본 활동시절 영상과 함께 멤버들 역시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기는 모습이 소환되자 재재는 “멤버분들은 왜 이 영상을 좋아하냐?”라고 물었고 멤버들은 “일단 너무 예쁘다” “노래가 너무 좋다”라고 대답했다. 사쿠라 역시 “과거까지 사랑해야죠. 그 과거가 있어서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문명특급’ 영상 캡처 사진 =’문명특급’ 영상 캡처 또 자신의 파트가 아닐 때도 강렬한 표정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소환되자 “파트 아닐 때도 약간 신경을 써야 한다고 느껴서 한번 해봤는데 (반응이 좋아...


#르세라핌 #명품복근 #문명특급 #발레 #카즈하

원문링크 : 르세라핌 카즈하, 발레로 다져진 명품 복근..."얼굴보가 근육이 더 신경 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