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석 '태극기녀' 곽수진, 알고보니 곽민선의 동생이자 배우...언니와 같이 응원해 (ft. 포토 모음)


관중석 '태극기녀' 곽수진, 알고보니 곽민선의 동생이자 배우...언니와 같이 응원해 (ft. 포토 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우리나라가 포르투갈을 상대로 극적인 역전 골을 만들어내면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하 곽수진 인스타그램 TV 너머 국민들은 짜릿한 역전승에 열광했고, 현지에서 응원하는 관중들 또한 마찬가지였다. 카메라에는 관중석에서 열렬히 환호 하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포착됐고, 그곳에서 태극기를 몸에 두른 미모의 여성도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다. 여성은 태극기를 탱크톱 스타일로 만들어 몸에 두르고 있었다. 어깨와 팔이 훤하게 드러난 이 태극기 탱크톱은 많은 이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태극기를 옷 대신 입은 미녀는 배우 곽수진이다. 매체 '스마트 PC 사랑'에 따르면, 곽수진은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선'이다. 체대 출신 전기 연공자라는 점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복싱·테니스·수영·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운동에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고 알려져 있다. 경기대 스포츠경영학과를 나온 곽수진은 대학교에 다닐 때 연기학과를 복수전공 하기도 했다. 그녀는 현재 방문 및 홈 PT ...


#곽민선여동생 #곽수진 #미스인터콘티넨탈미스선 #배우모델연기전공 #스포츠경영학과 #태극기녀 #포르투갈전관람

원문링크 : 관중석 '태극기녀' 곽수진, 알고보니 곽민선의 동생이자 배우...언니와 같이 응원해 (ft. 포토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