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정동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 앞둔 중3이 작사하고 받는 저작권료 액수는?


'미스터 트롯' 정동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 앞둔 중3이 작사하고 받는 저작권료 액수는?

하이~ 안녕하세요 지난 2019년 싱글 앨범 '미라클'을 발매하며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했던 트로트 가수 정동원. Instagram 'dongwon_15' 그는 이듬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라는 높은 성적을 거뒀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이후 정동원은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갖춘 정동원은 ENA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해 농익은 연기까지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ENA '구필수는 없다' 또한 그는 자신이 출연한 '구필수는 없다'의 OST인 'Alright'의 작사에도 참여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JTBC '톡파원 25시'에 '미스터트롯' TOP7에 같이 올랐던 이찬원과 같이 출연한 정동원은 자신이 작사한 곡에 대한 저작권료 수입을 언급했다. 이하 JTBC '톡파원 25시' 이날 전현무는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즈의 저...


#구필수는없다 #미라클 #미스터트롯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정동원 #특파원25시

원문링크 : '미스터 트롯' 정동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 앞둔 중3이 작사하고 받는 저작권료 액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