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시절 눈물' 아이유와 지연, 의리의 93년생 동갑내기 절친 우정에 감동 "여왕처럼 살아"


'힘든 시절 눈물' 아이유와 지연, 의리의 93년생 동갑내기 절친 우정에 감동 "여왕처럼 살아"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지연과 아이유의 '절친' 우정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1993년생 동갑내기 두 사람의 변함없는 의리가 따뜻한 감동을 자아낸다. 아이유, 지연 / 뉴스1 티아라 지연이 최근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됐다. 그 가운데, 이날 절친 아이유의 축가 영상부터 결혼 선물과 축하 메시지까지 공개되면서 이들의 오랜 우정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하 지연 인스타그램 지연과 아이유는 1993년생의 연예계 유명한 절친으로 10여 년의 긴 우정을 쌓아왔다. 과거 예능프로그램 '영웅호걸'을 통해 가까워진 두 사람은 그때의 인연을 오랜 시간 지켜오며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자리매김했다. '93년생 절친' 지연과 아이유 /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 - 영웅호걸’ 아이유는 지난 2020년 지연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tvN '온앤오프'에도 깜짝 손님으로 출연, 지연의 1호 팬을 자처하며 각별을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아이유와 지연은 서로를 든든한 버팀목으...


#아이유 #지연 #지연결혼식축가 #지연황재균결혼식 #진주티아라 #티아라멤버지연

원문링크 : '힘든 시절 눈물' 아이유와 지연, 의리의 93년생 동갑내기 절친 우정에 감동 "여왕처럼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