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대상 동시 석권한' 아이브, 2023년이 더 기대되는 이유는? "글로벌로 뻗어나갈 원년 될 것"


'신인상·대상 동시 석권한' 아이브, 2023년이 더 기대되는 이유는? "글로벌로 뻗어나갈 원년 될  것"

하이~ 안녕하세요 2022년 가요계를 가장 화려하게 빛낸 주인공을 꼽는다면, 답이 아이브라는 점에서는 대부분 이견이 없을 것이다. 지난해 12월 '일레븐'으로 데뷔, 올해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를 메가 히트 시킨 주인공인 아이브는 올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석권하며 K팝에 새로운 기록을 남겼다. 데뷔 1주년을 맞은 아이브.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는 'MMA 2022(멜론뮤직어워드)'와 '2022 MAMA 어워즈' 두 개의 굵직한 시상식에서 신인상, 대상을 동시에 휩쓸었다. 이전에도 신인상,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걸그룹은 있었지만, 아이브의 대상은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객관적 수치로도 아이브의 인기는 갓 데뷔한 신인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일레븐'으로 데뷔 7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의 연이은 인기로 1년 만에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을 차지했다. 음원차트에서도 맹위를 떨쳤다. 세 곡 모두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한 ...


#2022MAMA어워즈 #러브다이브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대상 #아이브 #애프터라이크 #일레븐

원문링크 : '신인상·대상 동시 석권한' 아이브, 2023년이 더 기대되는 이유는? "글로벌로 뻗어나갈 원년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