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살아서 외로울 때?" 장도연, 안소희 당황케 한 솔직 고백 "스킨십 하고 싶을 때 있어"


"혼자 살아서 외로울 때?" 장도연, 안소희 당황케 한 솔직 고백 "스킨십 하고 싶을 때 있어"

하이~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장도연이 안소희와 솔직 담백한 토크를 펼쳤다. 출처 : instagram@ssoheean, Youtube@안소희 출처 : Youtube@안소희 안소희가 장도연과의 의외의 우정을 드러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안소희 유튜브 채널에는 ‘사실 우리 짱친. 안소희X장도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안소희는 “때는 2021년 2월. 31세 여성이 있었는데 31년 동안 한 번도 누구한테 대시해본 적이 없다더라. 그런데 어느 날 그 여성에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난 거다. 그래서 그 여성은 상대방의 발자취를 따라갔다. SNS의 모든 것을 보고 있었다. 그랬던 그 둘이 오늘 이 자리에서 드디어 만난다”라며 이날 손님을 소개했다. 이는 손님으로 등장한 장도연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 선보이는 진행 방식을 따라 한 모습이다. 안소희는 장도연이 등장하자 “앞에 ‘꼬꼬무’처럼 한 거다. 내용 그대로다. 언니랑 ‘나 혼자 산다’ 프...


#꼬꼬무_장도연 #나혼산_안소희 #안소희 #안소희_근황 #안소희_나이

원문링크 : "혼자 살아서 외로울 때?" 장도연, 안소희 당황케 한 솔직 고백 "스킨십 하고 싶을 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