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와 열애설 난 아야세 하루카, 4살 연하 사토 타케루와 연말에 결혼하나...결혼설의 내막은?


노민우와 열애설 난 아야세 하루카, 4살 연하 사토 타케루와 연말에 결혼하나...결혼설의 내막은?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노민우와 극비리에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소식과 함께 결혼설이 불거졌던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당시 노민우와 아야세 하루카 양측 모두 이를 부인했다. 이랬던 그녀가 이번엔 또 다른 톱배우와 결혼설이 불거졌다. 노민우 /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지난 14일 일본 주간지 주간여성 등 현지 매체는 아야세가 결혼 발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특히 한 매체는 "아야세의 결혼 상대가 한국 배우 노민우가 아니었다"는 언급을 하며 결혼설을 보도하기도 했다. 보도를 종합해보면 아야세 하루카와 사토 타케루가 올해 연말 결혼 발표를 할 수도 있다고 한다. 사토 타케루 / YouTube '佐藤 健 / Satoh Takeru' 아야세 하루카는 37살, 사토 타케루는 이보다 4살 어린 33살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미 오래 전부터 불거졌다. 2013년 영화에서 처음 만난 아야세와 사토는 지난해 일본...


#노민우 #사토타케루 #아야세하루카 #아야세하루카결혼설 #일본유명여배우

원문링크 : 노민우와 열애설 난 아야세 하루카, 4살 연하 사토 타케루와 연말에 결혼하나...결혼설의 내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