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영숙·상철, 결별 이후 파혼한 전 여친까지 등장...몰라도 될 사생활을 왜 시청자가?


'나는 솔로' 11기 영숙·상철, 결별 이후 파혼한 전 여친까지 등장...몰라도 될 사생활을 왜 시청자가?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서 커플이 됐지만 방송 이후 결별 소식을 알린 11기 상철과 영숙이 사생활 폭로전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상철이 파혼한 전 여자친구까지 등장했다. 이하 나는 솔로 캡쳐 몰라도 될 사생활이다. 일반인 출연 매칭 프로그램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부작용이 터진 셈이다. '나는 솔로'에서 커플이 됐지만 방송 이후 결별 소식을 알린 11기 상철과 영숙의 결별 사유를 놓고, 둘만 알아야할 일들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여기에 상철이 파혼한 전 여자친구까지 등장, 폭로전은 일파만파다. 최근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11기 영숙은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을 남겼다. 영숙의 주장에 따르면, "상철님 개인적으로 전 여자와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방송에 나와 여자를 만날 상황이 아니라 판단했고 그걸로 피해 보기 싫어서 끝냈다. 그 이유는 상대방을 위해 굳이 공개적으로 말을 안 하고 있을 뿐이다. 이 일로 몇 달간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 할 정도로 스...


#11기상철 #11기영숙 #11기영숙상철결별 #나는솔로11기 #파혼전여친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1기 영숙·상철, 결별 이후 파혼한 전 여친까지 등장...몰라도 될 사생활을 왜 시청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