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 북극 방문했다가 결항으로 귀국 못할뻔해... "개썰매 타고 산타할아버지 만나러"


가수 윤하, 북극 방문했다가 결항으로 귀국 못할뻔해... "개썰매 타고 산타할아버지 만나러"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윤하가 북극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가수 윤하 / 이하 윤하 트위터 윤하는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며칠 전 북극에 갔다가 결항돼 못 돌아올 뻔했다. 다행히 도착해 가요대전 피팅을 마쳤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하얀 설원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윤하의 모습이 담겼다. 또 산타클로스의 썰매를 이끄는 사슴을 떠올리게 하는 개들의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설원에서 인증샷 남긴 윤하 윤하는 24일 오전 "개썰매 타고 산타할아버지 만나러 갔다왔다네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과 건강을 실어나르신다는데여?! 메리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꿈같은 시간을 뒤로하고 최고 인기짱 가수분들 만나러 가고 있어요! 오늘 저녁 '가요대전'에서 만나요!! 레드카펫에는 재필이도 있고, 축제를 즐기고 오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설원에서 인증샷 남긴 윤하 설원에서 인증샷 남긴 윤하 / 윤하 인스타그램 윤하는 "기특한 강...


#가수윤하 #개썰매 #북극방문 #산타할아버지

원문링크 : 가수 윤하, 북극 방문했다가 결항으로 귀국 못할뻔해... "개썰매 타고 산타할아버지 만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