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할 남친' 원혁 있으면서 양다리 논란...유명세 얻기 위해 김학래 아들 이용했나?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할 남친' 원혁 있으면서 양다리 논란...유명세 얻기 위해 김학래 아들 이용했나?

하이~ 안녕하세요 '이용식 딸' 이수민이 유명세를 얻기도 전에 스스로 부작용을 낳았다. 다른 남성과 이미 진지하게 교제 중이었지만 '방송용 썸남'을 이용해 이름을 알렸다는 것. 시청자를 기만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수민 인스타그램 21일 첫 방송 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독종부에 원혁이 출연에 사연을 공개했다. 원혁은 “한 여자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말했고 “여자친구가 이름만 대면 알만한 분의 딸이다. 코미디언 이용식 씨의 딸이다”라고 고백했다. 이하 TV 조선 미스터트롯2 캡쳐 이어 “수민이와 2년 정도 교제하면서 정말 결혼하고 싶은데 장인어른과 3초 이상 눈을 마주치지도 못했다”며 “그런데 장인어른이 트로트를 굉장히 좋아하신다. 장모님이 여기에 나가보라고 하셔서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원혁은 대기실에서 이수민과 영상 통화 도중 “결혼하자”고 진심을 전했다. 이수민은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고 있을게. 떨지 말고.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원혁은 무대에 ...


#김동영 #김학래아들 #양다리논란 #원혁 #이수민 #이용식딸

원문링크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할 남친' 원혁 있으면서 양다리 논란...유명세 얻기 위해 김학래 아들 이용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