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출신 초아, 방송 복귀 후 '인생 고민' 털어놓으며 오열한 이유는?


걸그룹 AOA 출신 초아, 방송 복귀 후 '인생 고민' 털어놓으며 오열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하 MBC '일타강사' 초아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일타강사'에 출연해 김지호 박정아 류승수와 함께 김미경 강사의 강의를 들었다. 이날 초아는 "나 자신을 끌어내리려 하는 현실적 상황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어 "걸그룹 활동을 하면 노래를 받아 안무를 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가 이제 걸그룹 생활이 끝난 친구들이 많아지지 않냐"며 "그러려면 아티스트가 돼야 하는데 '내가 양희은 선배님처럼 저렇게까지 대가수가 될 수 있을까? 제2의 직업을 찾아야 하는 건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를 들은 김미경 강사는 "내가 나를 끌어내린다는 것은 내가 밟고 올라설 터전을 마련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하루를 현재와 미래로 나누라는 것"이라고 위로를 건넸다. 그러면서 "내가 하루에 15시간을 깨어있다면 12시간은 현재를 위...


#AOA초아 #MBC일타강사 #걸그룹AOA출신 #방송복귀 #인생고민 #초아

원문링크 : 걸그룹 AOA 출신 초아, 방송 복귀 후 '인생 고민' 털어놓으며 오열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