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화가 났으면.." 박수홍 아내 김다예, 홀로 재판 참석해 '극대노'한 진짜 이유는?


"얼마나 화가 났으면.." 박수홍 아내 김다예, 홀로 재판 참석해 '극대노'한 진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개그맨 박수홍의 아내인 김다예가 부부의 명예훼손 혐의를 받고 있는 한 보수 유튜버의 재판에 참석했다. 김다예, 김용호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뉴스1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부부의 명예훼손 혐의를 받고 있는 한 보수 유튜버의 재판에 참석해 분노를 표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하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2023년 1월 9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다예가 재판 참석을 위해 직접 운전을 해 법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해당 회차에서 김다예는 “오늘은 동부지방법원에 가고 있다”라고 을 떼며 “법원을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 거라 잠을 한 3시간밖에 못 잔 것 같다”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김다예는 “작년 7월에 오빠랑 나랑 다홍이로 비방하던 유튜버가 있었다”라면서 “그 유튜버가 거의 1년 가까이 조사 끝에 송치됐고 검찰 단계에서 4개월 만에 기소가 됐다. 첫 재판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다예의 설명을 들은 ‘조선의...


#가세연 #김용호 #명예훼손혐의 #박수홍김다예

원문링크 : "얼마나 화가 났으면.." 박수홍 아내 김다예, 홀로 재판 참석해 '극대노'한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