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막방' 아이브 장원영, 1년4개월 만 하차 눈물 흘린 이유..."감사한 기억들 뿐"


'뮤직뱅크 막방' 아이브 장원영, 1년4개월 만 하차 눈물 흘린 이유..."감사한 기억들 뿐"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뮤직뱅크'를 떠나는 소감을 밝혔다. 장원영 마지막 MC 출근길 / 이하 사진 디스패치 제공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 진행됐다.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은 스카이 블루 플리스에 화이트 팬츠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너무 아쉬워" "귀여움 가득한" 장원영은 13일 오후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끝으로 MC직을 내려놓는다. 장원영은 아이브 정식 데뷔 전인 2021년 10월부터 1년 4개월 동안 ‘뮤직뱅크’ 37대 MC로 활약했다. 아이브로 바쁘게 활동하는 와중에도 ‘뮤직뱅크’ MC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프로그램을 이끌어 온 장원영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향후 장원영은 그룹 활동에 매진할 전망이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을 시작으로 지난해 ‘러브 다이브’와 ‘애프터 라이크’를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뮤뱅 #뮤직뱅크 #뮤직뱅크MC하차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런닝맨 #아이브멤버장원영 #장원영

원문링크 : '뮤직뱅크 막방' 아이브 장원영, 1년4개월 만 하차 눈물 흘린 이유..."감사한 기억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