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만 찍어라" 지연수, 8살 아들 있는데...레이싱 모델 해야했던 진짜 이유는?


"가슴만 찍어라" 지연수, 8살 아들 있는데...레이싱 모델 해야했던 진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전 남편 일라이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레이싱 모델의 실체를 폭로하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연수 / 온라인 커뮤니티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거짓말 논란 후 6개월만에 복귀했습니다. 1월 11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썸'에는 지연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대실하샘' 9회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하 유튜브 '대실하샘' 영상에서 지연수는 "6개월 만에 녹화를 하러 나왔다"며 "방송에 큰 뜻이 있는 건 아니고, 생계형으로 하려고 나왔다"고 말문을 열며 다소 긴장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녀는 과거 자신의 직업이었던 레이싱 모델에 대해 "우아한 직업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은 1년 동안 전속 팀을 알리는 역할을 한다. 저는 2007년에 이례적으로 네 팀과 계약을 했다"며 전성기를 떠올렸습니다. "당시 수입이 10억 원 정도 됐냐"는 질문에는 말을 아꼈습니다. 또한 "유니폼이 짧은 이유는 시선을 끌기 위함이 맞다....


#지연수 #레이싱모델 #연하남자 #일라이

원문링크 : "가슴만 찍어라" 지연수, 8살 아들 있는데...레이싱 모델 해야했던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