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재혼 임박? 결별설 해명 "양가 부모님 만났다"


'200일'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재혼 임박? 결별설 해명 "양가 부모님 만났다"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 출연진 영철-현숙 커플이 최근 불거진 결별설, 결혼설에 대해 밝혔다. 이하 사진=유튜브 최고여깽 지난 18일 현숙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고백: 헤어졌냐고 많이들 물어보셔서...다투긴 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200일은 누구보다 행복하게!"라며 결별 의혹을 일축했다. 앞서 현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여깽'에 '첫 뽀뽀는?? 다툰적은??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 먹방 Q&A !!!'라는 제목의 200일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서로의 연봉을 공개 했냐는 질문에 두 사람은 "서로 공유를 했다. 서로의 연봉에 만족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양가 부모님을 만났느냐는 질문에 "만났다"고 답했다. 영철은 부모님의 반응에 대해 "'나는 솔로' 방송 당시부터 현숙씨를 계속 언급하셨다. 현숙씨를 마음에 들어하셨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싸웠던 일화도 전했다. 현숙은 "연애 초창기 때 갈등의 상황이 있었는데, 전...


#10기현숙영철 #10기현숙영철결혼설 #나는솔로 #재혼임박 #현숙영철양가부모님상견례

원문링크 : '200일'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재혼 임박? 결별설 해명 "양가 부모님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