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거울 셀카 공개한' 박지현, '재벌집' 여배우의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 눈길 "시선 집중"


'과감한 거울 셀카 공개한' 박지현, '재벌집' 여배우의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 눈길 "시선 집중"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박지현이 과감한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비현실적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배우 박지현 / 이하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앞서 해외 화보 촬영차 미국 LA로 출국했던 바, 현지 숙소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그는 핑크색 니트 탱크톱에 오버핏 바지를 매치해 여성스럽고도 힙한 분위기를 풍겼다. 혀를 빼꼼 내민 채 바지에 손을 살짝 걸치고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특히나 눈에 띄는 것은 늘씬한 몸매였다. 가녀린 쇄골, 어깨라인은 물론 탄탄한 복근까지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평소 절친한 동료 배우 최연청은 해당 게시물 댓글 창에 "저 배 안에 장기가 다 들어가나요?"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 역시 “없을 것 같아요…”, “구겨져 있어요” 등 재치 있는 반응을 보이는 한편 “팜므파탈”, “우리 공주님”, “진짜 세상 혼자 산다” 등...


#거울셀카 #미국LA화보촬영 #박지현 #재벌집막내아들 #최연정

원문링크 : '과감한 거울 셀카 공개한' 박지현, '재벌집' 여배우의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 눈길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