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 끌어내리게 돼" AOA 출신 초아, 팀 탈퇴 후 심경 고백하며 오열한 이유는?


"내 자신 끌어내리게 돼" AOA 출신 초아, 팀 탈퇴 후 심경 고백하며 오열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가 탈퇴 후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여 당시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습니다. 초아 / 초아 인스타그램 초아는 지난 1월 4일 방송된 MBC ‘일타강사’에서 출연해 김미경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날 초아는 김미경을 향해 "자기 자신이 나를 끌어내리려 한다면, ‘현실을 생각해야지’라고 생각한다면?"이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김미경은 "무엇 때문에 자신을 끌어내리냐"라고 되물었습니다. 이에 초아는 "걸그룹 생활이 끝난 친구들이 많아졌다. 그런데 나는 연기를 딱히 할 것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내가 ‘양희은 선배님같이 큰 가수가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면서 "자신을 현실적으로 바라보다 보니 좀 끌어내리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끝내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MBC 김미경은 "끌어내리는 게 아니라 밟고 올라설 터전을 마련하지 못한 것"이라며 "하루에 깨어있는 시간이 15시간이라면 12시간은 현재에 쓰고 3시...


#걸그룹AOA #김미경 #박초아 #일타강사 #초아

원문링크 : "내 자신 끌어내리게 돼" AOA 출신 초아, 팀 탈퇴 후 심경 고백하며 오열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