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배우 채정안, 방송 중 어깨를 훌러덩..."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아"


47세 배우 채정안, 방송 중 어깨를 훌러덩..."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아"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출신 배우 채정안이 종잡을 수 없는 언니 캐릭터로 유튜브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남다른 새해 다짐과 함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채정안 인스타그램 가수 출신 배우 채정안이 2023년 1월 2일 '채정안 TV'에서 '채정안의 번개 언박싱' 동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새해 자신에게 줄 선물을 쇼핑하거나 지인에게 받은 선물을 언박싱하며 '스스로에게 주는 설빔 선물'이라 칭했습니다. 유튜브 '채정안 TV' 채정안은 LA에서 핫한 브랜드의 목걸이를 공개하거나 명품 S사의 벨트를 언박싱하며 "마침 벨트가 없어서 구매하게 됐다"고 뻔뻔하게 말했습니다. 제작진들이 "벨트 진짜 집에 많지 않느냐"고 반발하자 채정안은 "없어서 산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목걸이에 대해서는 "지금은 LA에서 핫하지만 앞으로는 한남동에서 핫해질 것"이라며 "왜냐면 제가 했으니까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유튜브 '채정안 TV' 지인에...


#명동사랑방 #배우채정안 #채정안 #커피프린스 #태크노장르무정

원문링크 : 47세 배우 채정안, 방송 중 어깨를 훌러덩..."내 나이 되면 스킨십 잘하는 사람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