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 시스루 초밀착 원피스 입고 드러낸 애플힙 "아빠 미안해"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 시스루 초밀착 원피스 입고 드러낸 애플힙 "아빠 미안해"

하이~ 안녕하세요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우월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양정원이 2019년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 1 양정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가까이 묵혀둔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매가 돋보이는 밀착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양정원이 담겼다. 이하 양정원이 몸에 딱 붙는 드레스를 입고 미모와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다. / 이하 양정원 인스타그램 이날 그는 뒤태를 뽐내며 개미허리에 탄탄한 애플힙으로 S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전신컷은 특유의 고양이 눈매로 느껴지는 섹시한 비주얼과 함께, 필라테스로 다져진 완벽한 보디밸런스와 애플힙이 고스란히 비쳐지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인증해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양정원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끌었다. 이어 그는 직각 어깨에 깊은 쇄골, ...


#시스루밀착드레스 #애플힙 #양정원 #필라테스몸매 #필라테스요가

원문링크 :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 시스루 초밀착 원피스 입고 드러낸 애플힙 "아빠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