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 2년만에 SNS 재개...'왕따 논란' 꼬리표 떼고 배우로 복귀하나?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 2년만에 SNS 재개...'왕따 논란' 꼬리표 떼고 배우로 복귀하나?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2년 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 / 이하 이나은 인스타그램 이나은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이나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담겼다. 하얀 셔츠를 입은 그는 환한 미소로 특유의 청순하면서 청초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나은이 SNS에 새 프로필 사진을 올리며 활동 복귀를 예고했다. 또 주먹만 한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나은이 SNS에 직접 사진을 게재한 건 2021년 2월 이후 2년 만이다.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반가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나은이 2년 만에 올린 사진을 본 팬들 반응 팬들은 이나은 인스타그램에 "너무 보고 싶어요", "다시 와줘서 고마워", "언니 기다렸어", "헐 나 눈물 나", "이날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등 댓글을 남겼다. 에이프릴의 ...


#모범택시 #에이프릴왕따논란 #에이프릴이나은 #이나은SNS #이나은활동복귀

원문링크 :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 2년만에 SNS 재개...'왕따 논란' 꼬리표 떼고 배우로 복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