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 중" 배우 이주빈, 이렇게 예쁜데 별명이 '주먹왕'인 이유는?


"크루즈 여행 중" 배우 이주빈, 이렇게 예쁜데 별명이 '주먹왕'인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주빈이 크루즈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이하 이주빈 인스타그램 이주빈은 "정과 알콜이 넘쳐흐르는 모히또 한 잔 마가리타 한 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장소를 멕시코 코스멜섬으로 설정한 후 해변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이주빈이 크루즈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특히 이주빈은 작은 얼굴과 긴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주빈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출연했다. 보통 굴욕이 넘쳐나는 증명사진에서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해서 ‘증명사진좌’라는 별명이 붙은 이주빈. 너무 잘 나온 증명사진 탓에 이곳저곳에서 도용을 당해 법정까지 가야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녀의 별명은 한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주먹왕인데요. 아니 이렇게 예쁜 미녀에게 주먹왕이라니? 할 법도 한데 커다란 손과 쭉 뻗은 손가락,...


#멕시코코스멜섬 #모히또 #배우이주빈 #이주빈 #주먹왕 #칵테일 #크루즈여행

원문링크 : "크루즈 여행 중" 배우 이주빈, 이렇게 예쁜데 별명이 '주먹왕'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