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우블스' 쌍둥이 언니 정은혜와 데이트..." 학창시절부터 꾸준한 모범생"


한지민, '우블스' 쌍둥이 언니 정은혜와 데이트..." 학창시절부터 꾸준한 모범생"

하이~ 안녕하세요 최근 배우 한지민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쌍둥이 자매로 호흡을 맞췄던 정은혜와 만나 우정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 한지민 인스타그램 2023년 3월 3일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영희랑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한지민이 정은혜와 함께 손을 꼭 잡고 거리를 누비거나 백허그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종영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쌍둥이 자매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극 중 한지민의 쌍둥이 언니 영희 역을 맡은 정은혜는 실제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배우 활동과 함께 사람들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로도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한지민은 정은혜 개인전과 영화 '니얼굴' 시사회 현장에 직접 찾아가는 등 정은혜와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영희 영옥 다시 보니 기분이 저도 좋...


#모범생 #배우한지민 #봉사활동자원봉사 #쌍둥이언니 #우리들의블루스 #정은혜 #한지민

원문링크 : 한지민, '우블스' 쌍둥이 언니 정은혜와 데이트..." 학창시절부터 꾸준한 모범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