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복근까지 있었어? 핸드폰보다 작은 얼굴에 탄탄 복근 가진 20살의 "갓기"


아이브 장원영, 복근까지 있었어? 핸드폰보다 작은 얼굴에 탄탄 복근 가진 20살의 "갓기"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환상적인 외모를 자랑했다. 장원영 / 이하 사진 장원영 인스타그램 장원영은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Just a few pics of me chilli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장원영이 실내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윙크를 하는 상큼한 표정과 살짝 보이는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장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인형 같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주얼이 바비 인형 같아, 뭐든지 다 소화한다" "센 느낌 화장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4월 컴백을 목표로 활동 준비 중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이 거울 속 자신을 촬영하거나 어딘가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장원영은 휴대전화보다 작은 얼굴 크기와 잘록한 허리, 탄탄한 복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은...


#기럭지 #바비인형비주얼 #복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졸업 #아이브멤버장원영 #장원영

원문링크 : 아이브 장원영, 복근까지 있었어? 핸드폰보다 작은 얼굴에 탄탄 복근 가진 20살의 "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