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연상 사업가' 기은세, 과감한 브라톱에 글래머...이민정 "남편 허락한거야? 깜짝"


'12세 연상 사업가' 기은세, 과감한 브라톱에 글래머...이민정 "남편 허락한거야? 깜짝"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기은세가 속옷이 보이는 파격 노출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 기은세 / 사진 써브라임 제공 기은세 인스타그램 20일 기은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kiootd #ootd"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흰색 속옷이 보이도록 입은 채 셔츠를 살짝 걸치고 실내에서 꽃을 든 채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12세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KBS2 '연중 라이브'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현재 37억 원대의 빌라에 거주 중이다. 배우 기은세가 단추 푸른 셔츠룩으로 이민정을 깜짝 놀래켰다. 공개한 사진에서 기은세는 화이트 브라톱에 단추를 푸른 하늘색 크롭 스트라이프 셔츠를 걸치고 배가 드러난 섹시하면서도 깜찍한 ootd 룩을 연출했다. 이를 본 배우 이민정은 “이번 오라버님이 허락한거야? 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


#ootd #기은세 #나쁜엄마 #브라톱 #속옷노출 #이민정

원문링크 : '12세 연상 사업가' 기은세, 과감한 브라톱에 글래머...이민정 "남편 허락한거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