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박은빈 대상, 눈물의 수상 소감..."우영우의 순간, 소중히 간직할것"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박은빈 대상, 눈물의 수상 소감..."우영우의 순간, 소중히 간직할것"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박은빈이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대상의 영예는 박은빈에게 돌아갔다.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이날 2023 백상예술대상 대상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에게 돌아갔다. 박은빈은 지난해 8월 종영한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로펌 한바다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성장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박은빈의 열연에 힘입어 0.9%로 시작된 드라마는 마지막 회 17.5%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했다. 2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대상의 영예는 박은빈에게 돌아갔다.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박은빈은 이름 호명 직후 눈물을 감추지 못하며 단상 위에 올랐다. 박은빈은 "너무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팀을 대표해서 받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박은빈이 ...


#2023백상예술대상 #59회백상예술대상 #TV부문대상 #박은빈 #우영우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원문링크 :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박은빈 대상, 눈물의 수상 소감..."우영우의 순간, 소중히 간직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