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 것 좋아하고 도전한다" 신동엽, '하차' 요구하는 시청자들에게 "끊임없이 도전" 논란 돌파?


"야한 것 좋아하고 도전한다" 신동엽, '하차' 요구하는 시청자들에게 "끊임없이 도전" 논란 돌파?

하이~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19금 콘텐츠 '성+인물'로 논란에 오른 방송인 신동엽이 이를 의식한 듯한 발언을 던져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그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TV 동물농장' 진행자인 방송인 신동엽. SBS 방송 캡처 신동엽은 2023년 4월 28일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지, 박보검과 MC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응, 야한 것 좋아해 트위터 이날 수지는 "지난해 배우로서는 '안나'를 선보였고, 가수로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에 참여했다"라며 본인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박보검 역시 "지금은 '폭싹 속았수다'를 촬영 중이고, 올해는 수지 씨와 호흡을 맞춘 '원더랜드'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JTBC 이때 박보검은 신동엽에게 "저희보다 선배님이 제일 바쁘신 것 같다. 32년 동안 롱런하시지 않았나"라며 말을 건넸습니다. 박보검의 멘트에 신동엽은 "저도 호기심이 많아서 다양한 것들을 하는 걸 좋아한다"라며 운을 뗐...


#넷플릭스19금콘텐츠성인물 #동물농장 #성시경 #성인용품샵 #신동엽

원문링크 : "야한 것 좋아하고 도전한다" 신동엽, '하차' 요구하는 시청자들에게 "끊임없이 도전" 논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