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이효리와 중학교 동창 "두 얼짱으로 유명, 따라다니는 학생 많아"


'진태현' 박시은, 이효리와 중학교 동창 "두 얼짱으로 유명, 따라다니는 학생 많아"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박시은이 학창 시절 가수 이효리와 함께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밝혔다. 박시은 / 사진 박시은 인스타그램 2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배우 박시은, 진태현이 출연했다. 허영만은 멀리서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를 만나자 “오늘 참 부럽습니다”라며 “지금도 전기가 통하냐”라고 물었다. 진태현은 “지금도 전기 많이 통하고 있다”라며 박시은의 손을 꼭 잡았다.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세 사람은 이날 첫 번째로 남양주 맛집 24시 해장국집을 찾았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허영만은 “결혼 8년차라고 했냐. 그래서 내가 느즈막하게라도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작은 상자를 건넸다. 그 안엔 부부 금슬의 상징인 원앙과 전통 혼례 커플 인형이 담겨있었던 것. 그러면서 허영만은 “둘이 하도 붙어다녀가지고 이거 두 분 집에 많이 있을 텐데”라고 말했다. 이에 박시...


#배우박시은 #백반기행 #이효리동문 #진태현박시은부부 #쾌걸춘향 #학창시절얼짱

원문링크 : '진태현' 박시은, 이효리와 중학교 동창 "두 얼짱으로 유명, 따라다니는 학생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