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는 커서.." 설인아·김혜수·송가인·아이키, 떡잎 다른 스타 어린시절 공개 (종합)


"이 아이는 커서.."  설인아·김혜수·송가인·아이키, 떡잎 다른 스타 어린시절 공개 (종합)

하이~ 안녕하세요 사진=설인아 개인 계정 배우 설인아는 어릴때부터 귀여웠던 모태 미모를 공개했다. 지금처럼 깜찍한 외모에 예쁜 원피스와 단정한 헤어스타일이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예쁜 어린이상이다. 아역배우로 데뷔했어도 될 법한 뛰어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인아는 중학교 2학년 때 아이돌 연습생으로 연예 기획사에 입사했다. 이후 뒤늦게 배우의 길을 걸으면서도 가수 연습생 기간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설인아는 KBS 드라마 '오아시스' 종영후 하반기에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김혜수 개인 계정 배우 김혜수는 아역 스타 출신으로 대한민국의 모태 미모를 대표하는 최고 스타. 김혜수는 5일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하드털이 수준으로 대방출했다. 작은 얼굴에 큼직큼직하고 시원하게 들어간 이목구비가 당대 책받침 미녀의 위상을 떠올리게 했다. 빛 바랜 사진 속에서도 빛이 나는 미모가 압도적이다. 사진=김혜수 개인 계정 현재 50대...


#김혜수 #설인아 #송가인 #아이키 #어린시절 #어린이날

원문링크 : "이 아이는 커서.." 설인아·김혜수·송가인·아이키, 떡잎 다른 스타 어린시절 공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