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MC 레드벨벳 멤버 조이, 건강 악화로 녹화 불참...신동엽 "빨리 쾌차하길"


'동물농장' MC 레드벨벳 멤버 조이, 건강 악화로 녹화 불참...신동엽 "빨리 쾌차하길"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MC를 맡고 있던 SBS '동물농장'에 불참했다.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박수영) / 사진 톱스타뉴스 사진 = SBS 방송화면 7일 오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물농장' 오프닝에는 정선희, 선동엽, 토니안 3명만 이 등장했다. 활동을 중단한 레드벨벳 조이는 이날 녹화 현장에 함께하지 못했다. 신동엽은 "스튜디오가 허전한 느낌이 들텐데 우리 레드벨벳 조이씨가 건강상 이유로 오늘 녹화에 참여를 못하게 됐다"고 조이를 언급,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선희 역시 "빨리 우리 조이 건강해져서 이 스튜디오를 환하게 비추어줬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신동엽은 "빨리 쾌차해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조이의 쾌유를 응원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지난달 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조이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조이의 건...


#동물농장MC #레드벨벳멤버조이 #버블 #신동엽 #활동중단

원문링크 : '동물농장' MC 레드벨벳 멤버 조이, 건강 악화로 녹화 불참...신동엽 "빨리 쾌차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