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연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10세 연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하이~ 안녕하세요 10세 연하와 결혼한 바다가 신혼집과 남편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바다 / 뉴스1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데뷔 50주년을 맞은 김연자가 강진, 김효선 부부와 모처럼 만나 근황에 관해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이 모인 장소는 바다가 10세 연하 남편과 운영 중인 신혼집 겸 제과점 카페였다. 김연자는 "여기가 바다 가게"라고 설명했고, 이에 강진은 "여기가 바다 가게냐. 이 건물도?"라고 물었다. 이에 건물 위층은 신혼집, 아래층은 카페로 사용 중이라는 말에 "돈을 이렇게 많이 벌었냐"며 놀라워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공개된 가수 바다 신혼집 / 이하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8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바다가 송정동에 보유한 빌딩의 시세는 최소 25억원 이상으로 평가된다. 바다는 2019년 9월 26일 지하 1층·지상 2층에 대지면적 137(41평), 175(53평) 규모인 이 건물을...


#가수SES #가수바다 #강진 #바다신혼집 #바다카페 #스타다큐마이웨이 #연하남편 #이연자

원문링크 : '10세 연하 남편과 결혼한' 가수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