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심리섭 럭셔리 여행, 소바 먹으러 당일치기 일본행 "고생했다 우리 여보"


배슬기심리섭 럭셔리 여행, 소바 먹으러 당일치기 일본행 "고생했다 우리 여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배슬기가 남편 심리섭과의 럭셔리 여행을 공개했다. 이하 출처| 배슬기 채널 배슬기는 10일 “소바 먹으러 일본 가는 길. 김포공항 사람 이래 많은 거 처음 봄 와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슬기가 일본 여행길에 오르는 순간이 담겨있다. 3시 15분에 한국을 떠난 배슬기는 약 3시간 만에 다시 귀국해 눈길을 끌었다. 정말 소바만 먹으러 일본에 갔다가 다시 돌아온 것. 배슬기는 남편 심리섭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난 먹기만 하고 고생해따 우리 여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말로만 듣던 데이트 플렉스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배슬기는 "소바야 빨리나와"라며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과 "귀환을 신고합니다. 난 먹기 만하고 고생했다 우리 여보"라며 귀국하고 있는 비행기에서 남편과 찍은 모습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당일치기 일본여행인가?", "진짜 행복하게 산다",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


#당일치기여행 #데이트플렉스 #럭셔리여행 #배슬기 #소바일본여행 #심리섭

원문링크 : 배슬기심리섭 럭셔리 여행, 소바 먹으러 당일치기 일본행 "고생했다 우리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