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여신' 문규리 아나운서, 결혼 4년만 임신 발표 "토끼띠맘 예약"


'GSL 여신' 문규리 아나운서, 결혼 4년만 임신 발표 "토끼띠맘 예약"

하이~ 안녕하세요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유명 아나운서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GSL 여신' 문규리 아나운서다. 문규리 아나운서 / 이하 문규리 인스타그램 문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밍아웃(임신+커밍아웃)을 했다. 그는 "사실 진작 알리려고 했는데 14주에 물풀이를 보내고 약간의 시간이 필요했다"라고 운을 뗐다. 문규리가 최근 SNS를 통해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이제 딱 20주. 절반을 지나게 된 딱풀이(태명). 우리 소중한 딱풀이 딸이라고 하네요"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규리 인스타그램에 "순산하시길. 건강 잘 챙기세요", "순산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축하드립니다", "무사히 순산하길 응원할게요", "딸이 예쁜 엄마 닮아 얼마나 예쁠까" 등 반응을 보였다. 이하 문규리가 SNS에 공개한 웨딩 화보 문규리는 2019년 1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GSL여신 #문규리아나운서 #스타크래프트2 #임신출산육아

원문링크 : 'GSL 여신' 문규리 아나운서, 결혼 4년만 임신 발표 "토끼띠맘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