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한 대 값' 코 재수술한 고은아, "속에 조직 다 죽고 아무 것도 없었다"


'차 한 대 값' 코 재수술한 고은아, "속에 조직 다 죽고 아무 것도 없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기를 전했다. 이하 출처 | 유튜브 ‘방가네’ 17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드디어 붕대 푼 고은아!!이렇게 이뻐질줄은 몰랐어...(feat.리얼한 수술 후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고은아는 앞서 지난 5월 치료 목적으로 코 수술을 받다가 의료 사고를 당했음을 밝힌 후 지난달 고민 끝에 재수술을 마쳤다. 당시 고은아는 코 재수술을 위해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다. 자동차 한 대 값으로 예상보다 높은 비용에 당황한 바 있다. 이제 일주일이 지났다는 고은아는 모두의 기대 속에 코 수술한 모습을 공개했다. 코에 붕대를 붙인 그는 “코가 많이 부어있다. 부기가 안 빠졌다”라며 “오늘 다 풀려고 했는데 위에 부기가 아직 너무 많이 있어서 눌러놨다”라고 설명했다. 고은아는 “지금 피부가 안 좋다. 붕대를 다 붙여놔서 피부가 많이 일어났다. 지금은 내 모습이 어색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서 “정확하게 수술실 들어간 게 오후 2시 40분쯤이었다. 정...


#고은아 #방가네 #성형수술 #재수술 #코 #코수술

원문링크 : '차 한 대 값' 코 재수술한 고은아, "속에 조직 다 죽고 아무 것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