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시리즈어워즈] 신예은, '더 글로리' 차주영 제치고 신인여우상..."정말 생각 못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예은, '더 글로리' 차주영 제치고 신인여우상..."정말 생각 못해"

하이~ 안녕하세요 신예은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신예은, '더 글로리' 차주영 제치고 신인여우상…"정말 생각 못해" (청룡시리즈어워즈) 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예은이 '3인칭 복수'로 권은빈(방과 후 전쟁활동), 안희연(판타G스팟), 차주영(더 글로리), 한지현(치얼업)을 제치고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이하 신예은, '더 글로리' 차주영 제치고 신인여우상…"정말 생각 못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이날 신예은은 무대에 올라 "정말 생각을 못해서 죄송하다"고 입을 연 뒤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분은 저희 감독님이다. 김유진 감독님께서 정말 많이 열심히 해주셨다.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이 계셨기에 상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엄마, 아빠, 언니, 가족들, 회사 식구들 많은 분들이 있는데, 따로 감사 인사 전하겠다. 팬들에게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저의 모든 길을 인도하시...


#3인칭복수 #신예은 #신인여우상 #청룡시리즈어워즈

원문링크 :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예은, '더 글로리' 차주영 제치고 신인여우상..."정말 생각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