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굳건히 지킨 '퀸덤 퍼즐' 톱 7에 올라..."파이널까지 최선 다할 것"


예은, 굳건히 지킨 '퀸덤 퍼즐' 톱 7에 올라..."파이널까지 최선 다할 것"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예은(장예은)이 ‘퀸덤 퍼즐’의 톱 7에 오르며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가수 예은(장예은). 사진 | 슈퍼벨컴퍼니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 퍼즐’에선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21명의 멤버가 결정됐다. 이날 보컬&랩과 댄스 라운드까지 합산한 결과 퍼즐 팀이 올라운더 배틀에서 최종 승리를 거뒀다. 치열한 대결 속 안정적인 실력은 물론, 의연하게 위기를 대처하는 노련미까지 발휘한 예은은 베네핏을 획득하며 탈락 위기로부터 한 발짝 멀어졌다. 또한 예은은 새로운 조합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예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청자들의 조합 투표 결과 세미파이널에서 ‘i DGA(아이 디지에이)’를 선보이게 된 예은은 도화, 우주소녀 여름, 퍼플키스 유키, 하이키 휘서, 라잇썸 상아, 파이, 위클리 소은과 팀을 이뤘다. 그동안 무대 위 압도적인 존재감을 빛낸 예은이 또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출연자들이...


#가수예은 #라이즈업 #세미파이널 #예은 #퀸덤퍼즐 #탑7 #퍼포먼스

원문링크 : 예은, 굳건히 지킨 '퀸덤 퍼즐' 톱 7에 올라..."파이널까지 최선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