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 잡는 막내' 아이브 안유진, "이번 촬영도 즐겁고 재밌는 경험"


'나영석PD 잡는 막내' 아이브 안유진, "이번 촬영도 즐겁고 재밌는 경험"

하이~ 안녕하세요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 안유진이 '뿅뿅 지구오락실2' 마지막 회 소감을 전했다. 안유진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유진은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의 마지막 회 소감을 밝히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안유진은 "'지락실2' 재밌게 시청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지락실' 멤버 언니들 그리고 제작진분들 덕분에 이번 촬영도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많이 했던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안유진 인스타그램 이어 "'지락실2'를 챙겨봐 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도 고맙고, 아이브 활동을 비롯해 예능을 통해서 앞으로도 늘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안유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맑은 눈의 광인'으로 '지락실' 시...


#나영석PD #마지막회소감 #아이브 #안유진 #지구오락실 #지락실

원문링크 : '나영석PD 잡는 막내' 아이브 안유진, "이번 촬영도 즐겁고 재밌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