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이지현, "500억 건물 받으면 재혼할 것"...2번째 이혼한 진짜 이유는?


'쥬얼리 출신' 이지현, "500억 건물 받으면 재혼할 것"...2번째 이혼한 진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현이 최근 한 방송에서 재혼 관련 발언을 한 가운데 2번의 지난 결혼생활이 재조명되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3년 8월 1일 방송된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비뇨의학과 신의 손 일명 '꽈추형' 홍성우와 함께 하는 '세 집 살림' 쓰레기 남편, '막장 그 자체' 몸캠 피싱 사건으로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2번 결혼 이지현, "결혼도 돈, 사랑도 돈, 이혼도 돈" 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이런 가운데 개그맨 김준현이 이지현에게 "혼외자가 있는 남편과 결혼을 할 경우 시아버지가 500억 짜리 건물을 준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묻자 이지현은 "결혼식 전에 모든 걸 제 이름으로 해준다면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지현은 "결혼도 돈이고 사랑도 돈이고 이혼도 다 돈이다"라며 돌돌싱녀다운 현실 답변을 내놓아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tv...


#ADHD #결혼생활 #고소한남녀 #이지현 #재혼 #쥬얼리출신

원문링크 : '쥬얼리 출신' 이지현, "500억 건물 받으면 재혼할 것"...2번째 이혼한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