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채원빈, 복싱 챔피원 변신 "인생의 큰 도전"...캐릭터 위해 복싱 훈련 "울기도 했다"


'순정복서' 채원빈, 복싱 챔피원 변신 "인생의 큰 도전"...캐릭터 위해 복싱 훈련 "울기도 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순정복서’의 배우 채원빈이 한국 최고의 페더급 복싱 챔피언으로 변신한다. 채원빈 / 사진 인스타그램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블레이드ENT)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KBS 제공 채원빈은 세계 3대 기구를 석권한 한국 최고의 페더급 복싱 챔피언 한아름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친다. 복싱계의 아이돌로 권투선수라고는 믿기지 않는 미모를 가졌지만, 연애 따윈 아무 관심이 없는 인물이다. 채원빈은 지독한 근성과 투지를 바탕으로 복싱에 진심인 한아름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신스틸러 그 이상의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일 공개된 스틸에는 채원빈의 매서운 눈빛과 완벽한 복싱 자세가 시선을 강탈한다. 게다가 사각의 링 안에 있어야 할 그녀가 복...


#복싱챔피원 #새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승부조작탈출기 #채원빈 #페더급복싱

원문링크 : '순정복서' 채원빈, 복싱 챔피원 변신 "인생의 큰 도전"...캐릭터 위해 복싱 훈련 "울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