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 계곡서 '누드톤 수영복' 파격 패션 (+프로필,나이,신체 등)


'러시아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 계곡서 '누드톤 수영복' 파격 패션 (+프로필,나이,신체 등)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러시아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계곡에서 깜짝 의상을 뽐내 누리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 이하 사진=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다닐로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곡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상의는 속살이 비치는 하얀색 셔츠에 하의는 마치 옷을 입지 않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누드톤 수영복을 입고 있다. 한 팬이 "속옷을 안 입은줄 알고 놀란 사람 수"라고 적은 글에 170명이 좋아요를 눌러 공감했다. 다른 팬들은 "깜짝 놀랐다", "계곡의 여신", "아름답고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러시아 출신의 다닐로바는 K-POP과 한국 음식 등을 좋아하던 차에 우연한 계기로 한국으로 넘어와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빼어난 외모로 많은 관심을 얻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16만을 자랑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한국에서 활동 중...


#누드톤수영복 #러시아모델 #러시아여신 #안젤리나다닐로바

원문링크 : '러시아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 계곡서 '누드톤 수영복' 파격 패션 (+프로필,나이,신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