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A컵'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14년 동안 억울했다"


조현영, 'A컵'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14년 동안 억울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A컵 설에 입을 열었다. 조현영 / 사진 조현영 인스타그램 14일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에는 ‘내가 A컵이라고? ㅋ’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키썸은 “언니는 ESTJ이고 저는 ENFP라서 진짜 안 맞았다”라고 밝혔다. 출처 | 유튜브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조현영은 “키썸을 처음 봤을 때가 기억난다”라며 “얘가 만취 상태로 왔다. 근데 나는 술을 안 먹는 사람으로서 경계를 했다. 다른 친구한테 막 뽀뽀한다”라고 말했다. 키썸은 “지금 그 버릇 고쳤다”라며 “요즘 언니가 나한테 그러더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조현영은 “리얼리티에 출연했을 때 신체 치수를 잰 적이 있다. 그때 사이즈표가 노출이 된 거다. 지나가듯이 찍힌 건데 그걸 누군가가 딱 캡처했다. 계산을 했을 때 내가 A컵이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원래 얘는 가슴이 작은 애다’ 이랬다”라고 털어놨다. 출처 ...


#A컵 #가슴크기 #레인보우출신 #신체지수 #조현영

원문링크 : 조현영, 'A컵'설에 입 열었다 "측정을 잘못한 것...14년 동안 억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