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와 최종 커플된 후 "응원과 사랑에 감사"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와 최종 커플된 후 "응원과 사랑에 감사"

하이~ 안녕하세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시4') 출연자 김지영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지영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 김지영 인스타그램 @_diyom_ 김지영은 지난 26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시4' 출연자들과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김지영은 "그간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하시4'에서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됐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방송 캡처 김지영은 방송 초반부터 사랑스러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남성 출연자 전원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최종 선택에서는 한겨레, 유지원, 이후신에게 표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마지막 여행에서 자신의 마음을 두드린 한겨레의 손을 잡았다. 특히 두 사람은 커플로 맺어진 후 진한 포옹을 나눠 화제를 모았다. 김지영과 묘한 기류를 형성했던 신...


#김지영 #종영소감 #최종커플 #하트시그널시즌4 #한겨레

원문링크 :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한겨레와 최종 커플된 후 "응원과 사랑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