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출신 황보, 카페 1인 1메뉴 요구에 불만..."제일 비싼 빙수 시켰는데"


샤크라 출신 황보, 카페 1인 1메뉴 요구에 불만..."제일 비싼 빙수 시켰는데"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샤크라 출신 황보(본명 황보혜정)가 카페에서 겪은 황당한 사연을 공개했다. 황보 / 이하 사진 황보 인스타그램 황보는 지난 29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찍은 것으로, 과일이 듬뿍 올라간 빙수가 담겼다. 황보가 한 카페에서 겪은 1인 1메뉴 일화를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 이하 황보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황보는 "제일 비싼 팥빙수 시켰는데 인원수 맞춰 시키라고 한다"고 알렸다. 이어 "이게 음료 4잔보다 더 비싼데"라며 카페 측 요구에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여러 명이 음료 1잔을 시키고 몇 시간씩 앉아있다 간다는 사연이 공개돼 네티즌의 공분을 샀다. 그러나 황보의 경우 인원수에 맞춰 음료를 시킨 것보다 더 비싼 메뉴를 시켰음에도, 1인 1메뉴를 요구해 의아함을 안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빙수 먹으...


#빙수주문 #샤크라 #카페1인1메뉴 #황보

원문링크 : 샤크라 출신 황보, 카페 1인 1메뉴 요구에 불만..."제일 비싼 빙수 시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