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억 건물 매입' 이정현, 대학원 공강 시간에 집 "딸 밥 챙기러"


'194억 건물 매입' 이정현, 대학원 공강 시간에 집 "딸 밥 챙기러"

하이~ 안녕하세요 194억 건물에 남편 병원 차려준 이정현이 시어머니의 특급 사랑을 자랑했다. 이정현 / 이하 사진 이정현 인스타그램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년 만에 다시 학생이 된 서아 엄마 이정현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배우, 아내, 엄마에 이어 20살때부터 가슴속에 품어온 영화감독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정현의 열정 가득 일상이 놀라움을 안겨줬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정현은 대학교 캠퍼스에서 포착됐다. 이정현의 상큼한 단발머리와 동안 피부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대학생인 줄 알았다", "20대 같다", "23학번 새내기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만학도가 된 이정현은 "대학에서 연출을 전공했다"며 "20대 시절부터 영화감독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는데 아이를 출산하고 작품 끝나자마자 대학원에 들어갔다"고 했다. 이어 "조금 더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고 ...


#건물주 #대학원공강시간 #시어머니특급사랑 #의사남편 #이정현 #편스토랑

원문링크 : '194억 건물 매입' 이정현, 대학원 공강 시간에 집 "딸 밥 챙기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