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숙, 전남편 지인 글에 과거 이혼 사유 재조명된 이유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전남편 지인 글에 과거 이혼 사유 재조명된 이유 (+인스타)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연일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번엔 영숙의 전남편 지인이라고 주장한 이가 올린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로 인해 영숙의 과거 이혼 사유가 재조명 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인스타그램 /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최근 방송 중인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6기 돌싱 특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나는 솔로’ 16기 영숙은 유독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며 연일 이슈의 중심에 있는데요. 화제의 중심 '나는 솔로 16기 영숙'..논란의 연속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앞서 영숙은 데이트 중 본인 트라우마를 건드렸다는 이유로 광수와의 데이트 자리를 박차고 나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또한 이에 대해 여성 출연자들끼리 이야기를 나눈 사실을 알게 되자, 옥순이 이를 퍼트렸다고 오해하고 날카롭게 대응했는데...


#16기영숙 #나는솔로 #돌싱 #돌싱녀 #연애프로그램 #이혼사유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전남편 지인 글에 과거 이혼 사유 재조명된 이유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