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김지영한겨레, 결국 '결별설' 나왔다...언팔 후 "현재 솔로"


'하트시그널4' 김지영한겨레, 결국 '결별설' 나왔다...언팔 후 "현재 솔로"

하이~ 안녕하세요 '하트시그널4'의 최종 겸 현실 커플이 된 김지영과 한겨레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채널A '하트시그널4' 최종 겸 현실 커플 김지영-한겨레 / 채널A '애프터 시그널', '하트시그널4' 공식 인스타그램 김지영은 14일 인스타그램에 달린 "현재 연애 여부를 알려달라"는 댓글에 "솔로입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채널A 애프터시그널 하트시그널 김지영 인스타그램 최근 김지영이 한겨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해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직접 댓글로 '솔로'(싱글)라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커플이 된 한겨레와 김지영이 결별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4' 캡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헤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김지영이 한겨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취소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김지영이 일상 사진을 올리면서도 한겨레의 흔적은 전혀 보이지 않아 결별 의혹에 휩싸이게 됐다. 그러나 한겨레는 여전히 김지영을 팔로우하고 있어...


#결별설 #김지영 #최종선택 #하트시그널4 #한겨레 #핱시4 #현실커플 #현커

원문링크 : '하트시그널4' 김지영한겨레, 결국 '결별설' 나왔다...언팔 후 "현재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