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화보 깜짝 공개한' 강소라, 둘째 출산 앞두고 있어 조용히 지내는 중..."축하 감사합니다"


'만삭 화보 깜짝 공개한' 강소라, 둘째 출산 앞두고 있어 조용히 지내는 중..."축하 감사합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강소라가 둘째 임신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배우 강소라 / 뉴스1 16일 강소라는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둘째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조용히 지내고 있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배우 이시언은 "축하해", 가수 바다는 "너무 아름다워~", 배우 박솔미는 "축하해. 그와중에 너무 아름답다"라며 강소라의 임신을 축하했다. 앞서 이날 월간지 '여성조선'은 강소라가 현재 둘째 임신 중이며 연말 출산을 앞두고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2020년 한의사와 결혼해 이듬해인 2021년 4월 첫 딸을 낳았다. 배우 강소라 / 뉴스1 16일 여성조선 단독 보도에 따르면 강소라는 현재 둘째 임신 중이며, 연말 출산을 앞두고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매체는 최근 둘째 출산을 앞두고 호흡을 고르고 있는 강소라와 단독으로 만삭 표지 화보 ...


#강소라 #만삭표지화보 #만삭화보 #임신출산 #태교

원문링크 : '만삭 화보 깜짝 공개한' 강소라, 둘째 출산 앞두고 있어 조용히 지내는 중..."축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