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받은 남현희, 이제 모든 걸 알았다..."나 부끄러워서 이제 한국에서 어떻게 사나?"


충격받은 남현희, 이제 모든 걸 알았다..."나 부끄러워서 이제 한국에서 어떻게 사나?"

하이~ 안녕하세요 남현희가 전청조가 자신을 속인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아 전청조에게 크게 따진 것으로 알려졌다. 남현희가 2018년 8월 14일 인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출국하고 있다. / 뉴스1 26일자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남현희는 전날 시그니엘에서 전청조에게 "파라다이스 손녀는 맞아?"라고 따져 물었다. 그러자 전청조는 "아니다"라고 답했다. 남현희가 "그럼 지금 언론에 나온 내용은 다 사실이야 아니야?"라고 묻자 전청조는 "사실도 있고 아닌 것도 있다"며 말끝을 흐렸다고 매체는 전했다. 전청조는 자신이 파라다이스 그룹의 창업자인 고 전필립 회장의 손자라고 속여왔다. 매체에 따르면 이 자리에는 전청조에게 속아 투자금을 날린 피해자 4, 5명도 있었다. 피해자들은 상장 회사에 투자하면 1년 안에 이자를 포함한 투자금을 상환하겠다는 전청조의 말에 속아 투자금을 건넸다면서 피해 보상을 요구햇다. 남현희는 피해자들에게 자신도 전청조의 사기 행각을 몰랐다고 말했다. 그...


#남현희 #사건 #사기 #전청조 #사기행각 #시그니엘

원문링크 : 충격받은 남현희, 이제 모든 걸 알았다..."나 부끄러워서 이제 한국에서 어떻게 사나?"